신한은행 신한 쏠(SOL) 뱅크의 [영업점 상담예약 서비스]을 통해서 상담(대출/펀드/연금/예금 등)을 신청하면 상담희망시간(예약시간)에 대기시간 없이 지점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다만 예약시간 10분을 경과하면 자동취소 되기 때문에 상담시간에 늦지 않아야 합니다.


[예약상담 과정]

①[영업점 상담예약] 메뉴를 통해서 지점상담신청 → ②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예약문자 발송  → ③예약시간 30분전 ~ 예약시간까지 예약지점을 방문 → ④번호표 발행기에서 예약번호로 번호표 발행 → ⑤대출상담 시작


[예약가능 업무]

-  예금/펀드/신탁/퇴직연금
-  개인대출(신용/전세/부동산)
-  기업대출(법인/개인사업자)
-  외환/해외송금


[신한은행 고객센터]

-  콜센터 전화번호 : 1577 - 8000


  자주 찾는 메뉴
신한은행 신한 쏠(SOL) 뱅크 또는 신한은행 영업점 안내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위치 주변에 있는 신한은행 지점이나 입출금이 가능한 ATM기가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.


  신한은행 비대면 신용대출
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경우 실행할 수 있는 비대면 대출 상품으로 신한은행에서 정하는 5가지 기준(KCB평점 631점 이상, 신용평점 1등급 ~ 6등급 등)을 충족한 경우에는 최저 ₩ 50만원에서 ~ 최대 ₩ 300만원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 




신한은행 - 내가 원하는 시간에 금융상담 받는 방법

신한은행 앱 신한 쏠(SOL) 뱅크를 실행한 후 우측 하단에 있는 [전체메뉴]를 터치합니다.


[신한은행 앱 열기]

  •  아이폰 
  •  안드로이드




전체메뉴가 표시되면 [모바일창구 → 영업점 상담예약] 메뉴로 이동합니다.




[영업점 상담예약 서비스]에 관한 내용이 표시되면 읽어본 후 [상담예약] 버튼을 터치합니다.




①방문지점, 상담업무(대출/예금/펀드 등), 방문예약일+시간을 선택하고 [방문예약 신청] 버튼을 터치하면 예약상담 신청이 완료됩니다. → ②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예약내용을 문자(카카오톡)가 도착하면 예약일자+시간에 지점에 방문하여 신청한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-  예약번호 : 번호표발행기에서 번호표를 발행할 때 입력하는 예약번호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문자(카카오톡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