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협 급여이체등록/해제신청서는 특정 계좌를 급여 이체 계좌로 등록하거나, 기존에 등록했던 급여 이체 설정을 해제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문서입니다. 이 신청서의 용도는 고객이 해당 계좌를 급여 통장으로 지정하여 우대 금리, 수수료 면제 등 급여 관련 혜택을 받거나, 더 이상 해당 계좌를 급여 통장으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설정을 변경할 때 은행에 요청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.




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

급여 이체 등록 시에는 자동화기기, 인터넷뱅킹 수수료 감면 등 우대 혜택의 조건과 기간을 정확히 확인해야 하며, 해제 신청 시에는 해제와 동시에 해당 혜택들이 소멸될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합니다. 신청서에 기재하는 계좌번호와 신청 내용(등록 또는 해제)을 명확하게 구분하고, 신청인 본인의 서명 또는 날인이 정확하게 이루어졌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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