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BK 기업은행를 가입할 때 등록했던 휴대폰번호, 집전화번호, 이메일주소, 우편물 수령지, 자택정보, 직장정보 등 나의 모든 개인정보는 i ONE 뱅크 앱 [내 정보 : My ONE] 메뉴를 통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기업은행 고객센터
• 콜센터 전화번호 : 1588 - 2588
자주찾는 메뉴
IBK 기업은행 앱 i ONE 뱅크의 [영업점 방문예약]을 통해서 상담(대출/예금/펀드 등)을 신청하면 상담희망시간(예약시간)에 대기시간 없이 지점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기업은행 대중교통 할인카드
IBK 기업은행 K패스는 대중교통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로 버스(고속버스 포함), 지하철, 택시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1회당 100원 ~ 최대 3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. 출퇴근시 K패스 카드를 이용한다면 월 최대 ₩ 10,000원까지 대중교통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IBK 기업은행 - 개인정보 변경하는 방법
IBK 기업은행 앱 i ONE 뱅크을 실행한 후 상단에 있는 내 정보(My ONE) 아이콘을 터치합니다.
[기업은행 앱 i ONE 뱅크 열기]

①My ONE 화면으로 이동하면 [OOO님 안녕하세요.] 문구 하단에 있는 [내 정보 확인]을 터치합니다. → ②아래 그림과 같은 [내 정보] 화면으로 이동하면 [수정] 버튼을 눌러 개인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자주찾는 메뉴
IBK 기업은행 앱 i ONE 뱅크 또는 영업점 안내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주변에 있는 우리은행 지점위치(ATM기 포함), 해당 영업점의 운영시간 그리고 현재 대기 중인 고객수 등 지점 방문 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