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폰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3회 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로그인(계좌이용)이 차단된 경우에는 영업점 방문 또는 인터넷뱅킹 로그인화면 해제 설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자주찾는 메뉴
IBK 기업은행 앱 i ONE 뱅크의 [영업점 방문예약]을 통해서 상담(대출/예금/펀드 등)을 신청하면 상담희망시간(예약시간)에 대기시간 없이 지점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
①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에는 인터넷뱅킹 로그인 화면에서 [ONE아이디 → 오류해제]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해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 → ②ONE 아이디, 생년월일, 계좌번호, 계좌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차단 설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
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기업은행 영업점을 통해서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. 아래 지점찾기를 이용하여 근처에 있는 기업은행 영업점 위치를 확인한 후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면 제한된 계좌이용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.
자주찾는 메뉴
IBK 기업은행 앱 i ONE 뱅크 또는 영업점 안내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주변에 있는 우리은행 지점위치(ATM기 포함), 해당 영업점의 운영시간 그리고 현재 대기 중인 고객수 등 지점 방문 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